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제주도

제주 맛집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해랑

반응형

해랑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


제주 여행, 2번째 식사!

석식으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 안에서 해결했다.

오렌지동 1층에 위치한 곳으로 음식점 이름은 "해랑"이다.

 

식전 애피타이저로 연근, 김부각이랑 한라토닉(?)이 나왔다.

둘 다 맛이 좋다~!

전복죽

우리는 셋이 여행가서,

식사는 해랑 상차림 바당 상차림 이렇게 주문했던 거 같다.

기억이 가물... 적어 뒀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른 상차림으로 주문하니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었다.

회도 도톰하니 좋았다. 역시 바다가 옆에 있으니,

싱싱하구나~!

묵은지와 쌈채소에 싸서 먹으니, 이 맛 또한 so good!

옥돔이다. 작아 보이는데, 그렇게 작지는 않았다.

레몬을 살짝 뿌려서 생성 살을 잘 발라내어 먹으니, 맛나다~!

해물 뚝배기 맛도 좋다.

해물과 된장의 조합, 건강 영양 솥밥!

갈치구이와 자리구이 맛 또한 Good!

돔배고기는 여럿이 같은 상차림으로 주문한 경우에는

찜기에 넣어서 나오는데, 

우리는 1인분 주문해서 접시에 담아서 나와서 그런지 약간 비린 맛이 강해서

그다지 맛있지 않았다.

도미지리~! 시원하니 맛이 좋았다.

아래 디저트도 맛도 참 좋았다. 떡도 맛있고, 차도 맛있고

돔배고기 빼고는 정말 다~~ 맛있었다.

해랑은 주저 없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투숙객은 음식 할인 적용된다.

참고!

 

참! 저녁에는 고기 구워 먹는 사람들이 있어요.

해랑은 제주흑돼지 토속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아래 내용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청정 제주의 흑돼지와 토속음식을 맛보세요.)

 

해랑 URL:

https://phoenixhnr.co.kr/static/jeju/eating/haerang

 

해랑 한식당 < 벨라테라스(콘도) < 푸드 | 휘닉스 제주

HOME > > > 해랑 제주흑돼지 전문 토속음식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청정 제주의 흑돼지와 토속음식을 맛보세요. 기본 정보 기본 정보 테이블 이용문의 064-731-7714 메 뉴 한식

phoenixhnr.co.kr

위치 :

반응형